필러 1cc양 쉽게 확인하는 법

필러 1cc 양은 그냥 동전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얇게 펴 발랐을 때 백 원짜리 동전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끔 cc양 측정을 잘못해서 많은 양의 필러를 맞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필러 시술하다가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으며 필러 뭉침으로 인하여 피부가 울퉁불툴 거릴 수도 있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어떻게 필러를 효과적으로 맞아야 할까요? 정답은 정말로 간단합니다. 한 달 주기로 매번 방문해서 아주 조금의 필러를 주입하면서 얼굴 조화와 맞는 필러 양을 찾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필러 양 조절 실패로 재시술 혹은 제거시술을 하곤 합니다. 히알루론산이야 제거와 재조정이 가능하겠지만 일반 필러인 경우에는 전문적으로 제거를 취급하는 병원 가셔야 합니다.

그냥 어중간하게 아무 데서 제거해 달라고 하시는 경우에는 더욱 상태가 나빠질 수 있사오니 처음부터 잘 알아보고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솔직히 일반 필러인 경우에는 어느 정도 그 병원을 5년 이상 정도 다니고 신뢰할만한 관계가 된 상태일 때 도전하는 부분이지.

처음에 필러를 맞으시는 분들은 안전성이 강한 필러를 골라서 시술하시는 것이 리스크가 적습니다. 그러하오니 이 부분 잘 참고하셔서 안전한 필러 맞으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