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젖 뜯으면 안되는 이유

쥐젖 뜯으면 안 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뿌리가 깊게 박혀있지 않는 쥐젖 같은 경우에는 간단한 면도 및 손톱으로 자동 탈락이 가능하지만.

뿌리가 깊은 쥐젖 같은 경우에는 쉽게 제거가 안됩니다. 쉽게 제거가 안되는 것을 손톱으로 뜯어버리게 되면 상처가 나타나고 그 상처에 세균감염으로 인하여 2차적인 피부질환이 시작됩니다.

생기고 안 생기고는 피부타입마다 다른데, 보통 건조한 환경의 건성 피부인 피부가 얇은 피부타입에 자주 생긴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하기에 쥐젖이 생기면 무턱대고 뜯는 것보다는 병원에 가셔서 현재 본인의 피부타입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이에 따른 조치 방향성을 전문의에게 상담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요즘에 집에서 실면도, 식초를 이용하여 진행하는 쥐젖제거가 유행하고 있는데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자극이 심할뿐더러 흉터를 남길 수 있습니다.

레이저로 쥐젖 제거 후에 간단한 리프팅 시술로 콜라겐 생성 촉진하여 관리하여 주시는 것이 가장 베스트 방법이오니 부디 정석적인 방법으로 쥐젖 제거 후에 피부관리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쥐젖 관련에 대해서 대처하는 방향성에 대해서 안내드렸으며 다음에는 다른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