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 튼살 제거 기간 줄이는 방법
비만 튼살 같은 경우에는 다이어트를 진행한 후에 제거를 해야지 다시 살이 찐 상태로 제거하면 별 효과가 없습니다. 체중 감소 및 증사로 인한 튼살은 거의 다이어트 실패와도 연관이 깊은데요. 오늘 이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갑자기 살을 빼고 갑자기 요요현상으로 다시 살이 찌게 되는 경우에는 튼살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피부가 지방이 빠지는 속도와 지방이 채워지는 속도 기준을 못 따라가 생겨나는 것이 튼살이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현재 튼살을 제거하고 싶으신 분들은 어느 정도 이상적인 체중을 이루신 다음에 튼살 제거를 하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됩니다.
요즘에는 튼살 크림이라고 해서 고급화장품에 기미 잡티를 잡아주는 효능과 함께 나온 화장품들이 많습니다. 장기적으로 꾸준하게 관리목적이시라면 아침저녁으로 발라주시는 것도 좋으며,
해당 부분에 리프팅 시술을 진행하여 튼살 부분이 현재 살의 높이에 맞게 재생되도록 유도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게 아니면 해당 부분의 지방을 빼서 줄이는 경우도 있지만 조금 위험하기에 전문의의 판단하에 진행하셔야 합니다.
튼살을 줄이는 방법은 현재 그 상태의 체중을 유지하여 주시고 살이 쪄서도 빠져서도 안됩니다. 회복하는 기간 동안에는 말이지요. 이 부분이 명심하셔서 좋은 피부 가꾸시기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전문의마다 치료하는 방향이 모두 다르오니 여러 군데의 병원을 돌아다니시면서 좋은 전문의를 찾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