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관절 수명 늘리는 방법

인공 관절 수명을 늘리는 방법은 재활치료 및 현재 자세 개선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인공 관절의 내구도를 향상하려면 그만큼 인공관절이 스트레스를 안 받게 해 주시면 됩니다.

모든 관절 부근의 염증은 상체가 앞으로 쏠려있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래서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의 상체를 바라보면 거의 다 라운드 숄더에 거북목 그리고 굽은 등인 분들이 많습니다.

인공관절 혹은 인공관절 선배가 오더라도 본질적인 자세 습관이 올바르지 아니하면 계속 재발되고 다시 해야 합니다. 그러하오니 오늘 포스팅을 잘 참고하셔서 교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무게 중심을 앞에서 정중앙 중립으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시선은 정면을 바라보시고 보폭을 좁게 하여 천천히 걷기 운동 반년 정도 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한 시간 정도 투자를 해서 말이지요.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몇 개월이면 교정이 되실 것이고, 심한 경우에는 반년 되면 교정이 됩니다.

상체의 라운드 숄더와 거북목의 교정기간이 반년정도 걸린다고 치면, 그때부터 저절로 엉덩이 근육이랑 뒷근육이 활성화되어 점점 무릎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줄어들게 됩니다.

결국 이런 식으로 자연치유가 가능하거나 편안한 일상생활로 돌아가게 되지요. 이 부분만 잘 기억하여 주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무릎 관절 병원에서도 물리치료 혹은 재활치료실들이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여 진행하시면 더욱더 좋은 효과를 바라볼 수 있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