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간 콧대 필러 역효과 이유

미간 콧대 필러 역효과인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빠르게 말씀드리자면 " 본인은 정말로 미간 필러를 해야겠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에 히알루론산으로 진행하시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일단 염증이 일어날 확률은 히알루론산보다 일반필러가 더 높습니다. 근데 가격이 저렴하고 유지기간도 길어서 많은 분들이 콧대 부분은 일반 필러로 올리시는데요.

일단 코 주변 삼각존 부위는 고정적인 보형물이나 액체들이 없는 것이 가장 클린하고 좋습니다. 즉 염증이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부분이기 때문에 지양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요즘 히알루론산 필러가 비싸고 유지기간이 짧더라도 맞는 이유가 다 이런 경우를 대비하기 위해 맞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일반 필러와 달리 히알루론산 필러는 재조정 혹은 제거가 수월합니다. 즉 양을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많이 주입하고 그 주입한 것을 히알라제로 녹여서 볼륨을 조정할 수 있지요.

미간과 코라인을 이어버리는 시술은 솔직히 서양인에게 잘 어울리지 동양인 경우에는 정말로 안 어울립니다. 그러므로 적당히 올리셔야 하는데, 일반 필러로 올려버리면 바꾸고 싶어도 못 바꾸는 상황이 생기게 되지요.

그러므로 일단 가장 중요한 것은 필러보다는 전문의에게 찾아가셔서 얼굴 조화에 맞는 코라인을 상담받으시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